♠세상사는 이야기(코람데오)♠

다들 행복의 나라로 갑시다.

비타민님 2015. 1. 8. 19:54

천사의 말을 하는 사람도 사랑 없으면 소용이 없고

심오한 진리 깨달은 자도 울리는 징과 같네

지금은 희미하게 보이나 그때는 주를 만나게 되리

하나님 나를 알고 계시듯 우리도 주를 알리

하나님 말씀 전한다 해도 그 무슨 소용있나 

사랑 없으면 소용이 없고 아무것도 아닙니다

오늘도 불만스런 당신에게...

아직도 불평을 하고 있나요?

주위를 둘러보고,

이 덧없는 생애동안에

당신이 가진 모든 것에

감사하세요

우리는  만족을 위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나 감사하고 살아야 하는지?.

 

인생이 힘들다 ...말하지 마세요

저사람들이야 말로

물 한잔먹는 것도 힘든사람들이니까요

지금 내가 힘들어도 저사람들을 생각하면

나는 행운아이고

복을 타고 난 사람이거든요

'내 마음이 메마를 때면'

 

내 마음이 메마를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메마르게 하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메마르고 차가운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이 불안 할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불안하게 하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내가 불안하고 답답한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이 외로울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버리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가 외롭고 허전한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에 불평이 쌓일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불만스럽게 하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나에게 쌓이는 불평과 불만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에 기쁨이 없을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내 기쁨을 빼앗아 가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나에게 기쁨과 평화가 없는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에서 희망이 사라질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낙심시키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내가 낙심하고 좌절하는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부정적인 일들이 남 때문이 아니라

내 마음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된 오늘

나는 내 마음 밭에

사랑이라는 이름의 씨앗 하나를 떨어 뜨려 봅니다.



dandelion.swf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