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코람데오)♠

좋은 우정 (모신 글)

비타민님 2013. 1. 31. 07:24

 
      좋은 우정.

      세상을 살아가다 어느 누구를 만나
      좋아하게 되든지

      친구가 되어도 진정 아름다운 우정으로
      남고 싶다면
      아무것도 바라지 말아야 합니다.

      그냥 나의 친구가 되었다는 그 사실만으로
      기뻐하고 즐거워해야 합니다.

      어쩌다 나를 모질게 떠나 간다해도
      그를 원망해서는 안됩니다.

      친구가 내 곁에 머무는 동안

      내게 준 우정으로
      내게 준 기쁨으로,
      내게 준 즐거움으로
      내게 준 든든한 마음으로 그냥 기뻐하면 됩니다.

      진정한 우정은 세월이 지날수록
      더 아름다워집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 가까이 느껴져야 합니다.
      보이는 것으로만 평가 되는 이 세상에서
      보이지 않지만 서로 서로 마음을 맡기며

      서로에게 마음의 의지가 되는 참 좋은 친구.

      아플 때나 외로울 때나 가난할 때나 어려울 때나
      정말 좋지 않은 때나 정말 몹쓸 환경에 처할수록

      우정이 더 돈독해지는 그런 친구로
      우리들의 만남이 이어졌으면 참 좋겠습니다.


      <생활속 이야기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