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코람데오)♠

전부 다 개죠?- 유머

비타민님 2016. 6. 26. 19:53

유난히 개고기를 좋아한다는 사람들_...

예배를 마친 장노님과 집사님들!

다섯 분이 음식을 아주 잘 한다는 보신탕 집에 갔다.

 

주문 받는 종업원이 와서 사람 숫자를 세면서 말했다.

 

다섯 분 전부 다 개죠?

 

그러자 다섯 사람이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했다.

 

.

 

그 집에는 삼계탕도 팔고 있었다.

 

점심시간이라 다른 교회 손님들이 몰려왔다.

 

종업원이 그들을 향해 이렇게 말했다.

 

전부 다 개죠? 개 아닌 분 손 들어 보세요.

 

 보신탕을 먹지 않는다는 한 여성이 손을 들었다.

저는 닭이예요.

 

 

 보신탕 먹을려다 ...

 

남자 세명이 보신탕집에 들어와 앉자

여종업원이 주문 받으러 물컵을 갖고와서 보아하니

 

용계 백숙 타입이 아니고 당근 보신탕을 주문하리라 생각 되었다.

 

예쁘장한 이 아가씨 상냥히 물었다 - "다들 개죠?"

 

열받은 손님들 기분 더러웠지만 차분히 답했다 - "그래, 우리 다 개다"

 

맞구나 하며 여종업원 주방으로 크게 소리 질렀다 - "여기 개 셋 있어요!"

 


시험답안지 작성하기

 

 

시험문제는 "세익스피어의 소설로서

이태리가 배경으로 지독한 수전노를 주인공으로 쓴

작품이름"을 묻는 주관식이었다.

 

모범생인 A "베니스의 상인"이라고 정답을 썼다.

 

이를 뒤에서 살짝 넘겨 본 B 100% 그대로 베끼면

커닝을 의심 받을 같아 "-"자 하나는 빼고

"페니스 상인"이라고 적었다.

 

이에 B뒤에 앉아 여유있게 넘겨 본 C

공부는 못하나 자존심이 엄청 셌는데

주체사상을 지켜 자신에게 답안을 적었다

"고추 장사"

'♠세상사는 이야기(코람데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의 손길  (0) 2016.06.27
강남콩에 대한 정보  (0) 2016.06.26
짜장면 논쟁  (0) 2016.06.26
지혜로운 자와 어리석은 자  (0) 2016.06.26
집회서 제20장-삶의 지혜를 주는 글  (0) 2016.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