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코람데오)♠

나는 여기에 있습니다

비타민님 2018. 9. 14. 15:26


나는 당신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이 이 세상에서 혼자라고 느끼거나

외롭다고 생각될 때 나를 찾으세요.

당신의 마음이 의심으로 흔들리고

자신감은 먼 기억처럼 사라질 때

내 비타민 같은 빛을 발견하세요.

 

당신의 삶에서 무엇인가 혼란스러울 때

내 지혜 비타민에 귀를 기울이세요.

당신의 몸이 아플 때

어머니가 따뜻한 죽을 끓여 주시곤 했던 것처럼

당신의 영혼에 생기를 불어넣기 위해

나는 여기에 있습니다.

 

가족과 사랑에 대한 내 따뜻한 이야기가

당신을 고독한 동굴에서 걸어나오게 할 것입니다

용기와 참을성에 대한 내 비타민 이야기가 당신에게

생의 의지를 갖게 할 것입니다.

내 인생 비타민 처방전에는 지혜와 영감을 주는

강한 약제가 포함돼 있습니다.

도전의 산이 앞을 가로막을 때

그 위로 걸어 올라가 구름과 별들 사이에 선

용기 있는 사람들이 제공한 약제들입니다.

 

당신이 생의 유머를 잃었을 때,

그리고 당신의 재능을 세상과 나눌 기회를 잃었을 때

이인생 비타민 처방전으로 당신의 존재는

새로운 에너지와 기운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진정한 삶을 산 사람들, 인생에 승리한 사람들의 이야기

당신의 발걸음에 가벼움을 주고

당신의 꿈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지혜로운 영혼을 가진 이들의 생각이

당신을 구속하고 있는 두려움을

한순간에 날려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나는 당신에게

미래를 볼 줄 아는 비타민 영양제를 줄 것입니다.

 

기쁨과 행복과 승리

건강과 충만함과 사랑으로 가득 찬 미래를

 

하나님의 진리 등대


brightly beams our father-s mercy.mp3
2.5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