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코람데오)♠

아인슈타인보다 똑똑한 목사님-유머

비타민님 2017. 11. 15. 19:17

                 


미국의 어느 교회 목사님이 주일 설교를 마치고

성도들과 인사를 나누는데,

형제가 이렇게 말했다.

 

“오늘 설교 들었습니다.

목사님은 아인슈타인보다 머리가 좋으신 틀림없어요.

 

말을 들은 목사님은 무척 마음이 기뻤다.

 

다음 주일 형제를 만나 물었다.

 

“어떤 면에서 내가 아인슈타인보다 똑똑해 보입니까?

 

그러자 형제가 대답했다.

 

“아인슈타인은 머리가 너무 탁월해서

그의 강의를 이해하는 사람이 세계에서 10명밖에 없대요.

그런데 목사님의 설교를 알아듣는 사람은 사람도 없잖아요.

 

이쁜이 VS 입뿐이

 

새로 부임한 목사님이

교회 앞에 있는 가게에 들렀는데 주인이 반갑게 인사하며 말했다.

 

"동네 사람들이 교회 교인들은 이쁜이라고 말한답니다."

 

목사님은 마음 속으로 은근히 기뻐하며 물었다.

 

"왜요?"

 

그러자 주인은 손가락으로 입을 가리키며 말했다.

 

" '입뿐이'래요."

player.swf
0.55MB